• 두부 고객센터
  • 1566-8158

  • 월요일 - 금요일
    오전 11시 - 오후 6시

Made by Mom, Loved by Kids


Sooyoun Shim 

일상생활 속의 어느 날, 우연히 알게 된 것 하나.
우리가 편하게 입는 하얀 면 티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땅과 공기, 물에 많은 화학약품이 뿌려진다는 사실을 접했습니다.
티셔츠가 우리 몸에 입혀지기까지 여러 화학 과정을 거치는데, 놀랍게도 그 옷을 입는 우리, 그리고 소중한 아이들의 피부 속으로도 조금씩 스며들어가고 있었습니다.

이때부터였나 봅니다.제가 아이들을 위해 옷을 만들기로 결심한 것이.
드디어 제가 할 일을 찾았습니다.


made by mom loved by kids

엄마의 마음으로 만드는 아틀리에 오브 수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전 어려서부터 인형 옷 만들어주기, 코바늘 뜨기, 대바늘 뜨기 등 각종 만들기와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습니다. 양손이 튼튼하기도 하고 뭔가를 만들면 다행히 보기 흉하지 않은 결과가 나왔기에 재미를 붙였습니다. 무엇보다 저에게 만드는 일은 너무나도 행복했습니다.
제 두 딸을 위해 아이들의 옷을 만들기 시작했고 그렇게 차근차근 dooboo가 세상에 나왔습니다.

organic cotton

dooboo의 옷은 자연이 주는 가장 순수한 상태의 옷입니다. 3년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흙에서 100%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되었고 인체에 유해한 처리가 일체 배제됩니다.
민감한 피부의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좋은 오가닉 코튼은 감촉이 부드러우며 통기성, 보온성이 탁월합니다.

atelier of Sooyoun

브랜드 dooboo가 만들어지는 오프라인 매장 겸 작업실을 소개합니다.
dooboo의 모든 옷은 이곳을 거쳐 탄생합니다. 아가들이 태어나 처음으로 입는 배냇저고리부터 아이들의 티셔츠와 바지 하나까지 모두 친환경 소재의 오가닉 코튼과 린넨으로 만들어집니다.

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50-18번지 1F, dooboo
02 515 8158